Home > 커뮤니티 > 정보제공
○ 경기도 긴급재난기본소득 신청안내 ○
※ 온라인 신청(신용카드, 부천페이(경기지역화폐) 소지자)
1) 신청기간 : 4. 9. (목) ~ 4. 30. (목)
2) 신청방법 : 4. 9. (목) 15시부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(basicincome.gg.go.kr)
3) 대상카드 : 경기지역화폐 부천페이
13개사 신용카드(하나, 우리, 국민, 신한, 삼성, 비씨, 롯데, 수협, 농협, 기업, 한국씨티, SC제일, 현대)
4) 지급방법 : 부천페이, 신용카드
※ 방문신청(선불카드 신규발급)
1) 신청기간 : 4. 20. (월) ~ 7. 31. (금)
2) 신청장소 : 주민등록 주소지 행정복지센터, 주민지원센터 또는 NH농협은행
3) 신청시간 : 주민등록 주소지 행정복지센터, 주민지원센터 / 평일 09:00 ~ 20:00, 주말 09:00 ~ 18:00
- 5. 18. (월) 부터는 평일(09:00 ~ 18:00)만 접수가능
NH농협은행 / 평일 09:00 ~ 16:00(주말, 공휴일, 5월 1일 미운영)
4) 지급방법 : 선불카드
5) 접수방법 : 신분증 지참, 신청서(개인정보제공동의서, 위임장) 작성하여 방문
- 기타 세부안내사항 : 붙임 안내문 참조
붙임 1. 경기도 긴급재난기본소득 신청서 서식 1부. 끝.
열기 닫기